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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및 환불 규정

DAMVI는 해외 제품 구매대행 하는쇼핑몰 입니다.
가방, 구두 및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해외 직수입 제품들로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배송준비중(입금확인) 인 경우 해외로 주문이 들어가 해외배송은 이미 되고 있으며,
한국 세관 통과 되어야 배송중으로 바뀝니다

한국 일반 쇼핑몰은 동대문 제품들이다 보니 배송도 빠르고 교환 환불이 간편하지만,
저희는 일반 쇼핑몰과 다른 시스템인
주문이 확인되면 해외 오더 후 제품 사입 또는 제작 후 항공운행,선박운행으로 배송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환,환불이 어렵다는 점을 주문시 동의 체크란을 만들어 동의를 받고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점은 주문전 공지사항 및 주문시 동의체크, 주문 완료 후 문자로 여러번 공지 하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대한 법률
제 21조(청약철회등의 제한)
법 제 17조 제2형 제5호
"대통령령으로 정하는경우"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
or
법 제13조 제2형 제5호 청약철회등을 인정하는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해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or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판매자가 환불/반품이 불가하다는 내용을 미리 고지한 경우

소비자와 합의한 상태에서의 판매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하고 환불 반품의 의무는 없습니다"

-대한상사중재원-




주문 후 해외거래처를 이용하여 개별 주문이 들어가고,
또한 동의에 관련 체크를 받고(청약) 진행하기 때문에
위의 법률에 의한 일반 쇼핑몰과 달리 환불이 불가함을 꼭 확인해주세요.



1.  주문시 배송해서 보내드릴 땐 저희가 해외 항공비용을 부담하여 판매하지만,
교환을 원하실 경우 항공비용 (한 제품 무게당 5천원~3만5천원)이 추가 발생합니다.


2. 상품 하자로 교환을 원하실때는 당연히 무료로 진행되지만,
전자상거래법상 하자로 인한 반품단순변심으로 간주되어 해외배송비 및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3. 사이즈가 안맞다/ 생각한 색상이랑 다르다/ 제품 개봉시 제품을 손상했다.
등등 이런 이유는 상품 하자가 아닙니다.
우긴다고해도 여러번 공지 드렸듯 저희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4. 수입 통관시 라벨이 컷팅 또는 다른 라벨이 부착될수 있으며
보세 특성상 매장 정품과 똑같은 퀄리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하자로 인정 되지 않습니다.

5. 상품 하자로 교환을 원하시면 수령 후 48시간 이내 저희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또한 일주일 이내 저희에게 상품을 보내주셔야 가능하십니다.
간혹 제품을 뜯지 않고 있다 몇 일이 지난 후 교환을 해야겠다고 연락주셔도 해드릴수가 없습니다.

6. 제품모델 컷은 모델마다 사이즈가 다르기때문에
상세페이지에 제공해 드리는 제품의 실측 cm를 참고 하여 주문 넣어주셔야 합니다.
평소 잘 맞는 옷 치수를 재고 비교 후 구매하시면 사이즈 실수를 막을 수 있습니다.

7. SALE 상품들은 세일 상품들로 교환 반품 환불이 불가하십니다.

* 보다 자세한 약정은 구매전 필독사항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점들을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DAMVI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국내상품 반품 교환시

상품 수령후 2일 이내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야합니다
저희가 택배사 반품접수 도와드릴꺼구요~
혹시 개별적으로 보내실땐 꼭 저희쪽으로 미리 말씀하시고 수령 후 일주일 이내 보내 주셔야합니다


일반 쇼핑몰과 다르게 많은 규정이 있지만,해외보세제품들의 특성인 다양하고 특색있는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유니크하고 다양한 해외 스타일을 업데이트 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DAMVI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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